
파마리서치문화재단(이사장 박필현)은 오는 14일부터 개최되는 제3회 강릉국제아트페스티벌(GIAF25) '에시자, 오시자’의 주요 정보를 담은 공식 가이드북을 발간했다고 6일 밝혔다.
제3회 강릉국제아트페스티벌(GIAF25)은 강릉역, 강릉대도호부 관아 등을 비롯해 강릉 곳곳에서 펼쳐지는 국제적인 예술 행사로, 정연두, 홍이현숙, 호추니엔 등 국내외 작가 11명이 참여해 다채로운 시각예술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이드북에는 △개최 장소 및 운영시간 △참여 작가 △프로그램 구성 △작가와 함께하는 워크숍 등 페스티벌에 대한 핵심 정보를 상세하게 담았다.
해당 가이드북은 강릉역, 강릉대도호부 관아 등 주요 페스티벌 장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강릉국제아트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박소희 강릉국제아트페스티벌 감독은 "페스티벌을 찾는 관람객들의 편리한 관람을 위해 가이드북을 제작했다"며 "강릉을 찾는 여행객들이 강릉국제아트페스티벌과 함께 강릉의 봄을 더욱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마리서치문화재단은 2018년에 설립된 비영리재단으로 기업과 지역 사회의 상생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왔으며 강릉세계합창대회 후원과 아르떼뮤지엄 강릉 건립 지원 등으로 지역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